옳은 장소, 옳은 시간 Right Place, Right Time

 




네가 왕후의 자리를 얻은 것이 이 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알겠느냐 (에스더 4:14)

Who knows but that you have come to your royal position for such a time as this? [ESTHER 4:14 ]

...
한 호텔에서 간호학회가 열리고 있는 중인데 한 손님이 로비에서 심장 마비를 일으켰습니다. 즉시, 24명이 넘는 간호 인력들이 곁으로 와서 그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손님은 바로 그 장소에 그 시간에 있었던 모든 간호사들에게 매우 감사했습니다.

에스더 역시 옳은 자리에 옳은 시간에 있었습니다. 이 여인은 왕의 은총과 인정을 받은 후에 왕비로 선택되었습니다(에스더 2:17). 그러나 같은 민족인 유대인들을 위협하는 조서가 내려오자, 그녀의 사촌 모르드개는 에스더에게 왕비의 지위를 이용하여 죽음에 직면한 민족을 구해달라고 왕에게 간청해 주기를 권했습니다. “네가 왕후의 자리를 얻은 것이 이 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알겠느냐”(4:14)라며 한번 해보라고 한 것입니다. 자신의 목숨을 걸고 악한 음모를 폭로하기 위해 “왕에게 나아가는”(16절) 에스더의 결정은 유대민족을 죽음으로부터 구원했습니다(8장). 에스더 왕비는 하나님께서 자신을 필요한 시간에 그런 지위에 두셨다는 것을 깨달았음이 분명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왜 어떤 상황들이 발생하거나 정황들이 바뀌는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좌절하면서도 모든 일을 “정상으로 되돌리려” 노력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특별한 목적을 위해 우리를 현재의 상황 가운데 두셨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어떤 혼란이나 변화를 접할 때, 하나님께 그 분의 완전한 계획의 일부로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특별한 일이 있는지 보여 달라고 간구합시다.

Sometimes, we may wonder why situations happen or circumstances change. Perhaps we get frustrated and try to get things “back to normal.” God may have placed us in our current situation for a specific purpose. Today, as we encounter disruptions or changes, let’s ask God to show us if there’s something special He wants us to do as part of His perfect plan.

...
Dear Father, when I get frustrated with change, please help me see the bigger picture and understand that You may be doing something in and through me.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제 자신의 어떤 변화로 말미암아 좌절할 때, 더 큰 그림을 보고 주님이 제 안에서 저를 통해 무언가를 일하고 계심을 깨닫도록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옳은 장소, 옳은 시간 Right Place, Right Time" 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rayer 7

we will keep our faith

매일 영어 기도 Pr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