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추적하심 Pursued By Love

 


구원은 여호와께 속하였나이다 하니라 [요나 2:9]
I will say, “Salvation comes from the Lord.” [ JONAH 2:9 ]
...
영국 시인 프란시스 톰슨의 유명한 시 “천국의 사냥개”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나는 그분에게서 도망쳤다. 무수한 밤과 낮이 지나도록.” 톰슨은 그가 하나님으로부터 숨고, 심지어 도망가려고 노력해도 예수님이 끊임없이 추적하신다고 묘사합니다. 시인은 “그분이 찾는 사람은 바로 나”라고 하며 시를 끝맺습니다.
요나는 그의 아름다운 시에서 그가 최선을 다해 하나님으로부터 도망하고자 했으나, 하나님이 그를 추적하셨다고 회상했습니다. 요나는 꼼짝 못하는 상황에서 구원받기 위해 하나님께 기도로 부르짖고 그분의 사랑에 매달렸습니다(2:2, 8.) 하나님은 응답하셨고, 요나뿐 아니라 그의 적인 앗수르 사람들까지 구원해주셨습니다(3:10).
두 시에서 묘사된 것처럼, 우리 삶 속에서도 하나님으로부터 도망치려고 시도할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에도 예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며, 주님과의 관계를 다시 회복시키시기 위해 우리를 인도해 주십니다(요한1서 1:9).
...
Jesus, thank You for lovingly pursuing me to offer rescue.
예수님, 저를 구하시기 위해 사랑으로 추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양식 "사랑으로 추적하심 Pursued By Love" 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rayer 6

Close to Thee (Thou My Everlasting Portion)

Lynda Randle - God On the Mount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