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자들을 먹여라 Feed The Need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자기 재물을 조금이라도 자기 것이라 하는 이가 하나도 없더라 (사도행전 4:32)

No one claimed that any of their possessions was their own, but they shared everything they had. [ ACTS 4:32 ]

...
리사와 프레디 맥밀런은 앨라배마 주 브루튼의 한 독특한 레스토랑의 주인입니다. 그들은 줄을 선 사람들 모두에게 무료로 따뜻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 부부는 종종 먹을 것이 없거나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일이 거의 없는 노인들을 돕기 위해 그들이 저축한 돈을 투자했습니다. 그곳에는 기부 상자가 있어서 기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리사는 말합니다. “기부 상자에 아무것도 없을 때도 있어요. 때로는 감사 편지가 들어 있고 1,000달러가 들어 있을 때도 있어요. 거기엔 언제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 있어요. 우리의 목표는 가난한 자들을 먹이고, 존엄성을 회복하고, 지역 사회를 발전 시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의지하지 않으면 궁핍한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 어려운 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복음서에는 예수님이 수천 명을 먹이신 것이 기록되어 있는데,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너희가 먹을 것을 주라”(마태복음 14:16)고 하시며 그들을 참여케 하셨습니다. 사도행전에서 우리는 초대교회 때 신자들이 “모든 것을 공동으로 사용하고,” “그들 가운데 가난한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다”(4:32, 34, 새번역)는 사실을 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재산을 팔아 사도들에게 주었고, 사도들은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누어 주었습니다”(34-35절). 그들은 자신의 재물이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 가진 것을 내어놓았습니다.

하나님은 때로 그분 자신의 손으로, 때로는 그의 백성들의 손을 통해 공급해 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필요를 채워 주심으로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필요를 채울 수 있게 하십니다.

God provides. Sometimes by His own hand and sometimes through the hands of His people. He feeds our need so that we can feed the need of others.

...
Dear God, I’m so grateful for Your abundant provision in my life! Please help me to give to others from what You’ve given to me.

사랑하는 하나님, 제 삶에 풍성히 공급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것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게 하소서.

[오늘의 양식 "가난한 자들을 먹여라 Feed The Need" 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rayer 7

we will keep our faith

매일 영어 기도 Pr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