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하나님 찬양 Continual Praise To God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시편 145:2)
Every day I will praise you. [ PSALM 145:2 ]
...
어느 여름 몬태나 주로 가는 여행길에 우리는 다리도 풀 겸 휴게소에 들렀습니다. 한 건물 안에 어떤 젊은 남자가 바닥을 닦으며 익숙한 복음성가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더니 그는 찬송가 “내 평생에 가는 길”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후렴구에서 그가 “평안해”라고 선창하면 저도 따라했고, 그가 “내 영혼”을 부르면 저도 따라 불렀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가사인 “내 영혼 내 영혼 평안해”를 함께 불렀습니다. 그는 웃으며 나와 주먹을 부딪치며 말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가 차로 돌아왔을 때 차에서 기다리던 남편이 물었습니다. “그 환한 미소는 뭐지?”
하나님의 선하심, 의로우심, 자비하심, 약속, 공급하심, 보호하심 등과 같이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것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시편 145편은 우리에게 계속하여 하나님을 찬양하라고 강권하는 여러 시편 중 하나입니다. 다윗은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2절)라고 기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악기를 연주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읽거나 외우고, 또는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름(골로새서 3:16)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의 춤으로 찬양을 표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진정한 찬양은 감사가 가득한 마음에서 우러나옵니다.
But all genuine praise springs from hearts that are full of gratitude.
우리의 영혼은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희생적인 사랑 때문에 우리는 “내 영혼 평안해”라고 확실히 찬양할 수 있습니다.
Our spirits were designed to praise God. It’s because of His sacrificial love for us that we can say with confidence, “It is well with my soul!”
...
Dear God, I want my life to be one of continual praise and worship. May You alone receive all the glory.
사랑하는 하나님, 제 삶에 찬양과 경배가 멈추지 않길 원합니다. 하나님 홀로 모든 영광 받으소서.
[오늘의 양식 "끊임없는 하나님 찬양 Continual Praise To God"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