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것 Small Yet Mighty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에베소서 2:10]
We are God’s handiwork, created in Christ Jesus to do good works. [ EPHESIANS 2:10 ]
...
이 독특한 설치류(“늑대쥐”라고도 불림)도 육식성인데, 사실 대부분의 동물이 건드리는 것조차 무서워하는 전갈과 같은 생물들을 잡아먹습니다. 그런데 늑대쥐는 그 특별한 사냥을 위한 독특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갈의 독에 저항력이 있을 뿐 아니라 그 독소를 진통제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생명력이 강한 이 작은 쥐가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고 또 번성하도록 맞춤 제작된 것 같은 이 사실에서 무언가 영감을 받습니다. 바울이 에베소서 2장 10절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그런 하나님의 놀라운 솜씨는 자신의 백성들을 위한 그분의 계획을 보여주는 특징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일하도록 예수님 안에서 각자 특이하게 준비된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하나님이 어떤 은사를 주셨든 상관없이 우리에게는 드릴 것이 많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이 지으신 우리 모습 그대로를 확신하며 받아들인다면, 우리는 주님 안에 있는 삶의 소망과 기쁨에 대한 산 증인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엇이든 삶에서 가장 위협적이라 여겨지는 것을 만날 때 용기를 내십시오. 스스로 작다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하나님은 성령님이 주시는 은사와 능력을 통해 당신이 큰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
God, thank You for the incredible way You’ve designed me to live with joy and purpose. Help me to believe, and find courage in, the truth of who I am in You.
하나님, 기쁨과 목적을 가지고 살 수 있도록 저를 놀라운 방법으로 지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하나님 안에서 누구인지를 깨닫고 용기를 갖도록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작지만 강한 것 Small Yet Mighty"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