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삶 A Remarkable Life
너희가 이방인 중에서 행실을 선하게 가져 [베드로전서 2:12]
Be careful to live properly among your unbelieving neighbors. [ 1 PETER 2:12 nlt ]
...
호주의 유명한 외과의사 캐서린 햄린의 부고를 읽고 그녀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캐서린 부부는 개발도상국에서 분만시 흔히 생기는 상처인, 산과적 누공(산모의 장기에 생기는 구멍)으로 인한 치명적인 육체적 정신적 외상을 전문적으로 치료해주는, 세계에서 하나뿐인 병원을 에티오피아에 설립했습니다. 캐서린은 육만 명 이상의 여성들을 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2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병원에서 일을 하고 한 잔의 차와 성경공부로 매일 하루를 시작했던 캐서린은 관심을 갖고 물어보는 사람들에게 자신은 하나님께서 주신 일을 단순히 하고 있을 뿐인, 그저 예수님을 믿는 평범한 신자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을 강하게 거부하는 사람들조차 “우리의 선행을 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베드로전서 2:12) 살라고 하는 성경의 권면을 나에게 산 교훈으로 보여준 그녀의 놀라운 삶을 알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영적 어둠에서 우리를 불러내어 하나님과 관계를 맺게 하시는 성령님의 능력은(9절) 우리의 일이나 섬김의 영역을 우리 신앙의 간증들로 바꾸어주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열정이나 기술이 무엇이든, 능력 있게 사람들을 하나님께 인도하는 방식으로 그 모든 일을 한다면 우리에게 새로운 의미와 목적이 더해지게 될 것입니다.
...
Jesus, may Your love and grace be evident in my words and deeds today.
예수님,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오늘 내 말과 행동에 분명히 드러나게 하소서.
[오늘의 양식 "놀라운 삶 A Remarkable Life"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