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A Fresh Start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린도후서 5:17]

If anyone is in Christ, the new creation has come: The old has gone, the new is here! [ 2 CORINTHIANS 5:17]

...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돌아가심으로 우리가 완전히 용서받았다는 것을 알면 과거에 붙들려 스스로 책망하지도 않고 죄책감에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령님을 의지하여 예수님을 더 닮아가도록 날마다 변화될 수 있음을 알기에 우리는 새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바울이 신자들에게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린도후서 5:17)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우리도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를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시고 더 이상 우리의 죄를 우리에게 묻지 아니하신다는(19절), 간단하지만 강력한 진리 때문입니다.

우리 주위 사람들은 우리가 과거에 저지른 잘못들을 잊지 않으려 할지 모르지만, 하나님의 관점에서 우리는 더 이상 정죄 받지 않는다는(로마서 8:1) 사실에서 우리는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울이 지적했듯이, “하나님이 우리 편이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겠습니까?”(31절, 새번역).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새 출발을 즐깁시다.

...
Thank You, Jesus, for Your saving work on the cross that reconciles me to God and gives me a new life in You.

예수님, 저를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시고 주님 안에 있는 새 생명을 주시려고 십자가에 달리신 구원의 사역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양식 "새 출발 A Fresh Start" 중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rayer 6

Close to Thee (Thou My Everlasting Portion)

Lynda Randle - God On the Mount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