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영적 갑옷 Our Armor In Christ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고린도후서 10:4)
The weapons we fight with are not the weapons of the world. [2 CORINTHIANS 10:4 ]
...
예수님을 믿는 우리는 보이지 않는 악의 세력과 전쟁을 합니다(고린도후서 10:3-6). 이 영적 전쟁을 싸우기 위해 우리에게는 주어진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육신에 속한 무기가 아닙니다. 그와 반대로 우리에게는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4절)이 주어졌습니다. 그 말이 무슨 의미일까요? “견고한 진”이란 단단하게 잘 지어진 안전한 곳을 말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오른손에는 공격을, 왼손에는 방어를 위한 의의 무기”(6:7, NLT성경)를 각각 주셨습니다. 에베소서 6:13-18에는 우리를 보호해주는 것들, 곧 성경말씀과 믿음, 구원, 기도, 그리고 성도의 도움이 열거되어 있습니다. 우리보다 크고 강한 세력을 대할 때, 넘어지느냐 마느냐의 차이를 만드는 것은 이 영적 무기들을 얼마나 적절하게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은 홀로 감당하기에 너무 힘든 대적과 싸우는 이들을 돕기 위해 상담사나 전문인력을 사용하기도 하시지만, 좋은 소식은 우리가 예수님 안에서 그리고 예수님을 통해서 싸울 때 항복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있습니다!
God also uses counselors and other professionals to help those who struggle with forces too big to tackle alone. The good news is that in and through Jesus, we needn’t surrender when we struggle. We have the armor of God!
...
Dear Jesus, You’re more powerful than any force-seen or unseen. I need Your presence and power to be at work in me today.
사랑하는 예수님, 주님의 권능은 보이든 보이지 않든 그 어떤 세력보다도 강합니다. 오늘 제 안에 주님의 임재와 권능의 역사가 필요합니다.
[오늘의 양식 "그리스도의 영적 갑옷 Our Armor In Christ"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