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기쁨을 찾는 것 Finding Wise Joy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시편 16:11)
You will fill me with joy in your presence. [PSALM 16:11]
...
퍼소프 박사는 그러한 기쁨을 지혜롭게 찾는 것, 즉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회복력을 기르는 것은 의료계 종사자들에게는 아주 높은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일반 사람들에게도 이런 조언을 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숨을 쉬어야 합니다. 심호흡을 하고 삶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시편 기자 다윗이 하나님 안에서 기쁨을 찾는 지혜를 노래하면서 이런 생각을 시편 16편에 표현했습니다.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라며, “이러므로 나의 마음이 기쁘고 나의 영도 즐거워하며 내 육체도 안전히 살리니”라는 것입니다(5, 9절).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풀려고 지혜롭지 못한 일들을 많이 합니다. 퍼소프 박사는 지혜로운 길을 찾았는데, 그 길은 주님의 임재로 기쁨을 주시는 창조주임을 보여주는 길입니다.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11절). 우리는 주님 안에서 더욱 더 큰 기쁨을 찾게 됩니다.
There are many unwise things people do as they try to decompress. Dr. Persoff found the wise path-one that pointed him to the Creator, who offers us the joy of His presence. “You make known to me the path of life; you will fill me with joy in your presence, with eternal pleasures at your right hand” (V. 11). In Him, we find joy evermore.
...
In my life’s journey, O God, please bless me to wisely find joy that starts with You.
오 하나님, 제 인생의 여정에서, 주님으로부터 시작되는 기쁨을 지혜롭게 찾을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오늘의 양식 "지혜로운 기쁨을 찾는 것 Finding Wise Joy"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