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것도 끊을 수 없다 Nothing Can Separate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로마서 8:35]

Who shall separate us from the love of Christ? Shall trouble or hardship or persecution or famine or nakedness or danger or sword? [ ROMANS 8:35 ]

...
어떤 사람들은 부유하고 건강하며 오래 살면 하나님이 축복하신 삶으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고난을 겪게 되면 그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잃어버린 것은 아닌지 의문을 갖기도 합니다. 그러나 로마서 8:31-39에서 바울은 환난이나 곤고, 박해, 기근을 포함한 그 어느 것도 우리를 예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줍니다(35절). 이것이 진정으로 축복받은 삶의 기초입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아들 예수님을 보내어 우리 죄를 위해 죽게 하심으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32절). 그리스도께서는 죽음에서 부활하여 이제 하나님 아버지의 “오른편에” 앉아 계시며 우리를 위해 간구하십니다(34절).

고통을 받을 때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이 우리 삶의 근간이 된다고 하는, 위로가 되는 진리를 굳게 붙잡아야 합니다. “사망이나 생명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38-39절), 곧 아무것도 우리를 주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어떤 상황이거나 어떤 고난에 처해 있든,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며 어느 것도 우리를 그분에게서 끊을 수 없다는 것을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Heavenly Father, open my eyes and heart to understand more of Your love, and help me realize that Your love is enough for my life.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제 눈과 마음을 열어 더욱 아버지의 사랑을 이해하게 하시고 아버지의 사랑이 제 삶에 충만하다는 사실을 깨닫도록 도와주소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rayer 6

Close to Thee (Thou My Everlasting Portion)

Lynda Randle - God On the Mount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