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의 날 Laundry Day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마태복음 28:19]
Go, then, to all peoples everywhere and make them my disciples. Matthew 28:19 gnt
...
콜로라도에 사는 채드 그레이엄 목사는 교회 근처의 저소득층 지역을 운전하며 “이웃들”을 위해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조그마한 빨래방을 발견하고 멈춰 서서 안을 들여다보니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때 어떤 사람이 그에게 건조기를 쓰려는데 동전이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 작은 부탁을 계기로 그레이엄 목사의 교회는 매주 “세탁의 날”을 정해 교회 성도들이 동전과 세제를 빨래방에 기부하고 손님들과 함께 기도하며 빨래방의 주인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빨래방을 포함한 그들의 지역 봉사는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주신 지상 명령을 잘 보여줍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라”(마태복음 28:18-19). 성령님의 강한 임재는 빨래방뿐만 아니라 “어디든지” 갈 수 있게 합니다. 우리는 진정 혼자 가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은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20절)라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
Jesus, enable me to proclaim Your good news today—everywhere.
예수님, 오늘 어디서든 주님의 복음을 전할 수 있게 해주소서.
[오늘의 양식 "세탁의 날 Laundry Day"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