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 나는 먹튀 입니다



주님, 당신의 핏 값으로
내가 살았습니다.

주님, 당신의 생명으로
다 이루셨다 하셨습니다.

주님, 다시 사심으로
완전한 승리를 허락하셨습니다.

주님, 당신의 십자가로
내가 살았습니다.

나는, 염치없는 자입니다.
행함없이 열매만 바랍니다.

나는, 미련한 자입니다.
담그지 않고 건너려 합니다.

나는, 비겁한 자입니다.
세속에 따라 주님을 부정 합니다.

주여!
나는, 먹튀 입니다.



[망가천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rayer 6

Prayer 5

믿음을 뜻하는 3가지 헬라어